촉매

흡착제, 환경플랜트, 기능성탄소

큐슈온천에 대하여

| 0 comments

구로카와온천
구로카와온천
구로카와온천
구로카와온천
 
1. 쿠로카와온천 (黒川溫泉)
  큐슈북부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쿠로카와는 다양한 노천온천과 온천여관이 밀집되어 있는 휴양온천마을로 쿠로카와온천은 이곳에 위치하고 있는 온천이다.
  24개의 온천은 각각의 효능을 지니고 있는데 대부분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어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가 있다.  그리고 24개의 온천탕은 남성전용, 여성전용, 혼욕탕 등 세 부류로 구분된 노천탕 (노텐부로, のてんぶろ)이 있는데, 그 중 오지사이노유, 이와토후로, 오쿠노유, 비죠유, 후레아이노유 등이 혼욕탕으로 유명하다.
  이곳에는 수많은 온천여관이 밀집되어 있어, 하루 정도 묵으면서 느긋하게 온천을 즐길 수도 있고, 168개 노천온천탕 중 3군데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티켓인 ‘온센데가타 (1,200엔)’를 구입하여 즐겨도 좋다.
 
벳부온천
벳부온천
벳부온천
벳부온천
 
2. 벳푸온천 (別部溫泉)
  일본의 대표적 온천으로서 JR 벳푸역을 중심으로 펼쳐져 있으며, 13개 종류의 온천 중 11개의 온천을 가지고 있으며, 유량이 풍부하며 각 료칸마다 원천수 온천을 마련해 두고 있다.  한편, 해안에 모래찜질을 할 수 있는 고풍적인 다케카와라온천 등 많은 공동욕장이 남아 있다.  우리나라 관광객에게는 지옥온천순례 (地獄溫泉巡禮)스기노이호텔 (杉乃井ホテル)이 유명하다.  벳푸나비에서도 정보를 확인하시길…
 
유후인
유후인
긴린코호수
긴린코호수
 
3. 유후인온천 (湯布院温泉)
  아름다운 유후인의 산록에 펼처진 일본 제 2위의 온천수 용출량을 자랑하는 인기 온천지.  가을에서 겨울에 걸처서 아침안개를 감싸안은 풍경은 몽환적이라고 할 수 있다.  긴린코 (金鱗湖) 근처의 독특한 미술관, 멋진 가게와 레스토랑등이 있어 가족여행을 가도 좋은 곳이다.  계절마다 변화하는 풍경도 유후인 여행의 매력이다.  몽상원 (夢想園)에 갔는 데 태풍이 올라오고 있는 중이어서 비바람이 불었는 데, 어쨋든 특이한 경험이었다.
 

답글 남기기

Required fields are marked *.


IME Status : En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